Q : 기술적인 도움이 필요한 경우 어떻게 문의해야 하나요?
A : 고객지원에 사업부별 담당자 연락처 및 이메일이 있으니, 확인하시길 바랍니다.
Q : 회사의 주요 제품은 무엇인가요?
A : 저희 회사 주요 제품은 ExPrint v1.0입니다. 망 분리 환경에서 단절된 네트워크로 인한 출력장애에 대한 해결방안을 제시합니다. 또한 안정적인 출력물 연계를 통하여 외부망에서 필요한 출력물을 별도의 프린터를 추가하지 않고 내부망의 프린터를 통하여 출력을 제공합니다. 자세한 사항은 카테고리 - 제품소개로 가시면 더 많은 제품을 보실 수 있습니다.
Q : 인재채용에 채용절차를 봤을 때, 면접은 2차까지 있는데 면접 유형이 어떻게 되나요?
A : 부서에 따라 면접 유형이 다르기 때문에 1:1, 1:다, 다:다 등에 대한 정확한 확답은 드릴 수 없습니다.
처음페이지 1 마지막페이지